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학로] 아기돼지 삼형제 (늑대 숲 또옹돼지 원정대) 어린이참여뮤지컬, 내돈내산 후기, 완전 꿀팁 공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

반응형

 

 

이 꿀팁을 안보고 가면 후회합니다. 좋은자리를 선점하기 위한 팁입니다. 아이들이 참여할수 있는 공연으로 무조건 맨 앞줄에 앉는게 좋은데 아시다시피 현장에서 발권하는 순서대로 자리 지정이 되는데 인원이 많으시다면 무조건 1등으로 가십시요! 아니어도 일찍가세요!

 

저희는 일요일 오후 1시 공연이었는데 12시부터 줄을 서시더라구요! 맨 처음이 구석자리일것 같았지만 티켓발권할때 직원분이 알아서 맨 앞자리 중앙자리부터 배정해주십니다. 그러니 그냥 무조건 일찍가세요! 가끔 운이 좋으면 4~5번째에 발권을 해도 맨 앞자리를 받을 수 있는데 인원이 2명인 경우는 그렇더라구요. 1열당 5명 앉을 수 있게 해주십니다. 좌석이 꽉 차진 않으니 보통은 구석자리는 지정을 안해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어른들도 같이 보는 공연이기때문에 어린 아이일수록 맨 앞자리에 앉아야 잘 보인답니다. 앞에 누가 앉느냐에 따라 쿠션을 놔도 잘 안보이는 경우가 있으니.. 어차피 아이들을 위해 조금 더 일찍 가서 발권하셔서 꼭 맨 앞자리 선점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화장실이 매우매우 협소하니 근처 패스트푸드점 화장실같은 곳에 다녀오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끝에 마무리 팁도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티켓 예매

 

네이버에서 18,000원으로 가능합니다. 알림받으면 500원 할인되고, 포인트도 적립되니 여기가 제일 싼 것 같습니다. 미리 발권하고 가셔야 합니다~! 현장에서는 더 비싸다고 합니다.

 

 

건물 앞, 여기에서 대기하셔서 발권 받으시면 됩니다. 공연 50분전에 한치의 오차도 없이 딱 열립니다!

 

 

 

저희는 인원이 많아서 일찍갔음에도 불구하고 2열에 앉았습니다..

 

폴라로이드 사진촬영권은 미리 구매할 수 있습니다. 폴라로이드 촬영은 공연 끝나고 포토타임 진행되는데 매표소에서 미리 구매하셔도 되고 공연장에서 포토타임 진행 될 때도 구매가능합니다. 

 

찍으실 분은 미리 구매해두시길 권합니다. 생각보다 아이들이 사진찍는 걸 좋아하더라구요.

 

 

 

마무리와 마지막 팁

발권 후 시간이 꽤 남는데 근처에 마로니에 공원에 가면 아이들이 노는 작은 공간이 있어서 거기서 놀면 시간도 금방 간답니다. 

 

그리고 초등학생아이들은 재미없어 할 수도 있는 공연인것 같습니다. 5~7세 아이들이 보기 좋은 공연인것 같습니다. 공연은 사진찍는것도 자유롭고, 아이들이 참여해서 매우 즐거워합니다. 배우분들이 통로를 오가고, 의자 안쪽까지 들어와서 안쪽에 앉은 아이들까지 모두 인사해주시기때문에 어딜 앉아도 상관없겠지만, 참여형인 만큼 왔다갔다 해야하기때문에 맨 앞이나 통로에 앉으시는게 좋습니다. 어른이 보기에도 지루하지않고 특히 아이들과 소통하며 진행되는 공연이어서 아이도 저도, 너무 만족스러운 공연이었습니다. 큰 아이들도 많으니 흥분해서 뛰어나갈때 간혹 위험한 상황이 보이기도 하더라구요. 아이들이 천천히 이동할 수 있게 도와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른들의 참여도 있는데 아이들이 엄마가 참여하는걸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우리는 좀 부끄럽겠지만.. 참여해서 아이들과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