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천호] 현대백화점 지하 하츠베이커리 내돈내산 후기(공주단팥빵당도 30%, 공주밤식빵)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

반응형

 

 

오늘은 천호역에 있는 현대백화점 지하에 입점해 있는 하츠베이커리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구매한 빵은 공주단팥빵 당도30%와 공주 밤식빵이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빵이 단팥빵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 하츠베이커리의 공주단팥빵도 아주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가격

 공주단팥빵 당도30% : 4,000원

 와 공주 밤식빵 : 7,500원

 

 

공주밤식빵 

크기가 작은 밤이 아닌 알밤이 통째로 들어가 있습니다. 집게로 들기에 무거울 정도로 묵직하며 잘게 썰린 아몬드가 뿌려져 있습니다. 윗부분은 달콤하고, 빵부분엔 커다란 밤이 들어가있습니다. 빵은 밤이 닿아있는 부분은 조금 눅눅하며 달고, 밤이 닿지않은 곳은 부드럽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밤으로 유명한 공주에서 난 밤이 통째로 들어가있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공주밤팥빵

공주 밤팥빵은 직접 삶은 공주밤과 질 좋은 강원도산 팥, 그리고 당도를 선택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것 같습니다. 외형부터 일반적인 단팥빵과는 많이 다릅니다. 그리고 무게도 아주 묵직합니다. 크기는 성인 주먹정도의 크기이고 빵은 얇은 편이고 속이 아주 꽉 차있습니다.

 

빵에 쓰여있는 숫자는 당도를 나타냅니다. 당도 30%는 3이 찍혀있고, 70%는 7이 찍혀있습니다.

당도 30%는 극저당으로 설탕이 거의 들어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당도가 거의 없어 팥과 밤의 고유의 맛을 느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당도 70%는 시중에 판매되는 팥빵을 당도 100%라고 했을때, 70%의 당도로 아주 달지 않다고 합니다. 저당이며 기분좋은 적당한 달달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단팥빵을 좋아하지만 당뇨나 다른 이유로 당분이 적은 것을 원하신다면 당도 30%를 선택하셔서 팥의 고유하고도 고소한 맛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단팥빵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자주 사 먹을 것 같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